귀사에 적합한 웹 디자인

2020. 6. 4. 08:30카테고리 없음


귀사에 적합한 웹 디자인



웹 사이트 설계는 새로운 비즈니스에 많은 비용이 들 수 있다.


당신은 당신만의 웹사이트를 구축함으로써 돈을 절약할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은 그것을 올바르게 해야 한다.


다음과 같은 조언을 실행하면 머지않아 전문적으로 보이는 웹사이트를 설계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인터넷 주변 여러 곳에서 발견되는 웹사이트 디자인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가지고 최신 상태를 유지하기를 원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검색엔진으로 검색하는 것만으로 거의 모든 웹 디자인 질문에 대한 답을 찾을 수 있다.




페이지 크기를 너무 크게 만들지 마십시오.


인터넷을 사용하는 모든 사람들이 빠른 연결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며, 로딩 시간은 방문객들을 흥미를 잃게 할 수 있다.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면 많은 사람들이 그냥 떠나 다른 웹사이트를 방문할 것이다.




당신의 사이트는 스캔하기 쉬운가? 특정 웹사이트의 사용성을 측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온라인 테스트가 많이 있다.


만약 텍스트가 고장나서 스캔이 쉽게 된다면 당신은 다시 읽는 독자를 얻는 경향이 있다.


각 페이지의 상단에는 키 정보를 배치해야 한다.


이 모든 것은 방문객들이 항상 빠르고 쉽게 원하는 것을 찾을 수 있기 때문에 더욱 만족스러운 경험으로 이어진다.




키워드 리서치가 중요하다.


무엇보다도, 고객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컨텐츠에 관심을 기울이십시오.


하지만, 어떻게 하면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도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


방문자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찾는 데 도움이 될 키워드를 아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다.




사이트를 매력적으로 만들려면 사이트에 있는 사진을 사용하십시오.


그렇게 하면 네가 더 친근해 보여.


많은 사람들은 사진이 매력적이라고 생각하며 사이트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며 사진을 볼 것이다.




사이트 디자인의 시각적 측면을 파악하기 위해 포토샵과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실물 모형을 만들 수 있다.


포토샵과 같은 프로그램은 그들이 전문 웹사이트를 빠르게 만들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새로운 웹 디자이너들에게 아주 좋다.


이 소프트웨어를 가지고 있지 않으면 아마추어처럼 보이고 신뢰할 수 없는 디자인으로 이어질 수 있다.




당신의 웹사이트 방문자들로부터 피드백을 요청하라.


이것은 당신의 방문자들이 당신에게 어떤 것이 고장났는지, 어떤 것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거나 혼란스러운지 알려줄 수 있는 메커니즘을 줄 것이다.


방문자들에게 목소리를 들려주면 방문자들이 당신의 사이트로 돌아가 대화를 계속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아진다.




사이트가 이전 버전의 Internet Explorer(인터넷 익스플로러)에 맞게 최적화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Internet Explorer를 싫어하지만, 몇몇 사람들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이러한 이전 버전을 사용한다.


이것들은 웹 요소를 웹 표준에 반영하지 않기 때문에 해결책이 있어야 한다.


오랫동안 IE를 괴롭혔던 답답한 "박스 모델 버그"에 대해 읽어봐야 한다.




사용자의 니즈가 우선인지 확인하십시오.


웹 디자이너로서 당신은 항상 최종 사용자의 요구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당신은 그 사이트가 얼마나 잘 지어졌는지, 그리고 사람들에게 얼마나 좋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지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이것들은 명심해야 할 필수적인 요소들이다.


방문자의 관점에서 사물을 보십시오.




훌륭한 "About Us" 페이지는 독자들이 당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당신이 무엇을 하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방문객들과 공유할 자전적 정보를 추가하라.


좀 더 신나게 해! 여러분, 여러분의 영감, 웹 디자인 사업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십시오.




사이트에 있는 링크를 항상 보고 끊어진 링크가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페이지를 업로드하기 전에 잘못된 링크를 식별하기 위해 철저한 테스트를 수행해야 한다.


당신은 끊어진 연결고리를 피하고 싶을 것이다.


연결고리는 방문객들을 특히 좌절하게 하기 때문이다.


특정 콘텐츠를 약속했다가 전달하지 못함으로써 말이다.


따라서 모든 것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다시 확인하여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새로운 웹 디자이너에서 노련한 전문가로 가기 위해서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너는 아마 도중에 실수를 좀 할 것이다.


하지만, 여러분이 계속해서 배우고 여러분이 배운 것을 실행에 옮길 때, 여러분의 웹사이트는 점점 더 많은 방문객들을 끌어들일 것이다.